총각네 야채 가게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7 02:17
본문
Download : 총각네 야채 가게를 읽고.hwp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총각네 야채 가게를 읽고.hwp( 69 )
`총각네 야채가게`를 읽기 얼마 전 나는 이영석 사장의 이야기를 먼저 신문을 통해 보았다. 어느 회사를 “세상이 더럽다” 는 이유로 떼려치고 한강에 바람쐬러 갔다가 오징어를 파는 한 행상을 만나게 되었다. `장사는 참 정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건으로만 승부하면 되니까요. ` 그는 그 오징어 장수에게 ``형님으로 모실테니 정식으로 장사하는 법을 가르쳐달라``…(투비컨티뉴드 )
총각네 야채 가게를 읽고쓰기..
설명


순서
무역학원론레포트 , 총각네 야채 가게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무역학원론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다.`야채 가게도 벤처다`라는 글귀는 경영학을 공부하는 나로써는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이었다. 그러나 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더 내용을 보게됨으로써 단지 야채 가게가 아닌 아이디어 공장인 이영석 사장의 뛰어난 면모를 깨닫게 되었다. 그는 이 돈을 다시 투자해 1~2시간만에 8만원으로 불릴 수 있었다. 재미 삼아 행상으로부터 오징어를 원가에 넘겨받아 그곳에서 장사를 해봤다. 내용은 야채 장사로 돈을 벌게 된 어느 사장의 이야기였는데 그때는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갔었다.
이 책에서 재미있었던 부분은 누가 보더라도 행상을 스타트하게된 오징어 장사의 이야기일 것이다. 그런데 오징어를 2만원에 받아 모두 팔았다. 돈이 순식간에 4만원으로 불었다. 야채가게가 나와 무슨 상관 있냐는 생각에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