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호를 아는가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1:33
본문
Download : 묵호를 아는가를 읽고_2037968.hwp
이 작은 이야기들은 그의 소설 “묵호를 아는가”를 선택하여 감상문(report)을 쓰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다. 문학적인 모습을 지니면서 다소 외설적인 성격을 보이는 소설을 우리나라에서 거의 읽어보지 못하였기 때문일것이다 …(drop)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感想文(감상문) 묵호를아는가
묵호를 아는가를 읽은후
Download : 묵호를 아는가를 읽고_2037968.hwp( 96 )
묵호를 아는가를 읽은후 느낌점 위주로 작성하였으며 깔끔하게 정리(整理) 되어 있어 수정없이 바로 제출하셔도 됩니다. 뻔뻔스럽게 보일 정도의 당당함을 지닌 사람은 항상 그 공기를 남에게 전달시켜 같이 숨을 쉬고 있는 사람들마저도 즐겁게 해준다는 작은 경험이 있기 때문일것이다
“묵호를 아는가”를 한번 가볍게 읽었을 때는 하루키의 소설이 연상되었다. 그리고 실제로도 이 필명을 통해서 작품을 발표하기를 고집해서 문학잡지 편집자들을 고통스럽게 한다고 한다. 그는 이 필명을 통해서 예술가로서의 의지를 보여주면서, 한국문학의 국제화를 위해서는 영어이름이 있어야 한다며 주장한다고 한다.
레포트/감상서평
그의 이름을 해석해보면 Sunday는 그의 이름인 상대를 음차한 것이고 Marcias는 그리스로마 신화에 나오는 반인반수의 괴물로서 스스로의 정체성을 끝까지 버리지 않는 예술가의 비극적 운명을 상징한다고 한다.
묵호를 아는가를 읽고 느낌점 위주로 작성하였으며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어 수정없이 바로 제출하셔도 됩니다.감상문묵호를아는가 , 묵호를 아는가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