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arketing strategy,미샤남성화장품marketing strategy,남성화장품marketing ,남성화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06:01
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전략,미샤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남성화장품마케팅,남성화장품분석,MISHHA마케팅전략.pptx
_SLIDE_1_
MISHHA
_SLIDE_2_
INDEX
Ⅰ Ⅱ Ⅲ Ⅳ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4P
1. 고객 analysis(분석)
2.경쟁사 analysis(분석)
3. 자사 analysis(분석)
_SLIDE_3_
거시환경
_SLIDE_4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경제적 환경
화장품시장의 성장
출처 ; 통계청
_SLIDE_5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경제적 환경
불황 모르는 화장품 시장
_SLIDE_6_
경제적 환경
거시환경 미...
_SLIDE_1_
MISHHA
_SLIDE_2_
INDEX
Ⅰ Ⅱ Ⅲ Ⅳ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4P
1. 고객 analysis(분석)
2.경쟁사 analysis(분석)
3. 자사 analysis(분석)
_SLIDE_3_
거시환경
_SLIDE_4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경제적 환경
화장품시장의 성장
출처 ; 통계청
_SLIDE_5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경제적 환경
불황 모르는 화장품 시장
_SLIDE_6_
경제적 환경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남성 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출처 ; 대한화장품협회
연간 20~30%씩 성장
그리고..
2xxx년 유로모니터 조사 기준
세계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
한국이 1위
_SLIDE_7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경제적 환경
_SLIDE_8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사회文化적 환경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
남녀노소 구분 없이
화장품 사용 확대
감성소비 → 가치소비
화장품; 사치품 → 생필품
2
4
3
1
남성들의 외모관리로
‘꽃미남’,’훈남’등의 신조어 확산
_SLIDE_9_
거시환경 미시환경 STP SWOT (4P)
[ Lab Series의 ‘그루밍 클래…(省略)
미샤마케팅전략,미샤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남성화장품마케팅,남성화장품,MISHHA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마케팅전략,미샤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남성화장품마케팅,남성화장품분석,MISHHA마케팅전략.pptx( 25 )
미샤마케팅전략,미샤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남성화장품마케팅,남성화장품분석,MISHHA마케팅전략 , 미샤마케팅전략,미샤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남성화장품마케팅,남성화장품분석,MISHHA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미샤마케팅전략 미샤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남성화장품마케팅 남성화장품 MISHHA마케팅전략
미샤marketing strategy,미샤남성화장품marketing strategy,남성화장품marketing ,남성화장품分析(분석),MISHHAmarketing strategy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샤marketing strategy,미샤남성화장품marketing strategy,남성화장품marketing ,남성화장품分析(분석),MISHHAmarketing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