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평가우수資料★★][명품 example(사례) ] 명품패션 산업analysis, 크리스찬 디올 analysis, 크리스찬 디올 key point(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결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법 > cord1 | cord.co.kr report

[★★평가우수資料★★][명품 example(사례) ] 명품패션 산업analysis, 크리스찬 디올 analysis, 크리스찬 디올 key point(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결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법 > cord1

본문 바로가기

cor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평가우수資料★★][명품 example(사례) ] 명품패션 산업analysis, 크리스찬 디올 analysis, 크리스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17:05

본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명품 사례] 명품패션 산업분석, 크리스찬 디올 분석, 크리스찬 디올 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문제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안.pptx




[★★평가우수자료★★][명품,사례],명품패션,산업분석,크리스찬,디올,분석,크리스찬,디올,핵심,역량,크리스찬,디올,문제점,크리스찬,디올,대책방안,생활전문,레포트

순서
_SLIDE_1_
Christian Dior
_SLIDE_2_
목 차

명품패션산업 구조

크리스찬 디올 分析

현재 명품패션 산업分析

디올의 核心(핵심)역량&drawback(걸점)

strategy 도출
_SLIDE_3_
명품패션산업의 구조
_SLIDE_4_
패션쇼 주최
제한적
판매
오트
쿠튀르
파리의상
조합
패션산업
성장 느림
TEXT
프랑스
명품패션산업구조
_SLIDE_5_
2차대전
계기로 발달
저작권
보호 안됨
기성복
사업
Fashion
Group
섬유제조
산업 발달
TEXT
미 국
명품패션산업구조
_SLIDE_6_
신규진출 위협
낮음
구매자 교섭력
낮음
대체재 위협
낮음
공급자 교섭력
높음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 정도 낮음
명품패션산업구조
_SLIDE_7_
크리스찬 디올 分析
_SLIDE_8_
1946년 마르셀 부삭의 지원으로 디올 하우스 설립
1947년 New Look의 탄생
1947년 미국시장개척, 라이센싱 처음
1948년 크리스찬디올 New York
크리스찬 디올 perfume-New York설립
1948년 미국내 크리스찬 디올 상표등록
1951년 Christian Dior Export, inc 설립
크리스찬 디올 分析
_SLIDE_9_
크리스찬 디올 分析-기본strategy
New-Look으로 대표되는 독창적 디자인
미디어와의 개방적 유대관계
라이센스 계약을 통한 수수료 수익
2차 대전 후 프랑스-오트쿠튀르/ 미국-디오르 기성복 콜렉션 체제
새로운 시장에 대한 끊임없는 탐색
독보적 위치
_SLIDE_10_
크리스찬 디올 分析-미국진출strategy
미국 현지인 고용을 통한 효율적 경영
미국 현지 취향에 맞춘 디자인과 품질
미국 내 생산을 통한 높은 관세 회피
독보적 위치
_SLIDE_11_
현재 명품패션산업 分析
_SLIDE_12_
현재 명품패션산업 分析

현재 명품패션산업
신진 디자이너 브…(투비컨티뉴드 )
[★★평가우수資料★★][명품 example(사례) ] 명품패션 산업analysis, 크리스찬 디올 analysis, 크리스찬 디올 key point(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결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법




[★★평가우수資料★★][명품 example(사례) ] 명품패션 산업analysis, 크리스찬 디올 analysis, 크리스찬 디올 key point(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결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법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명품 사례] 명품패션 산업분석, 크리스찬 디올 분석, 크리스찬 디올 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문제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안.pptx( 99 )






설명


[★★평가우수자료★★][명품%20사례]%20명품패션%20산업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핵심%20역량,%20크리스찬%20디올%20문제점,%20크리스찬%20디올%20대책방안_pptx_01.gif [★★평가우수자료★★][명품%20사례]%20명품패션%20산업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핵심%20역량,%20크리스찬%20디올%20문제점,%20크리스찬%20디올%20대책방안_pptx_02.gif [★★평가우수자료★★][명품%20사례]%20명품패션%20산업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핵심%20역량,%20크리스찬%20디올%20문제점,%20크리스찬%20디올%20대책방안_pptx_03.gif [★★평가우수자료★★][명품%20사례]%20명품패션%20산업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핵심%20역량,%20크리스찬%20디올%20문제점,%20크리스찬%20디올%20대책방안_pptx_04.gif [★★평가우수자료★★][명품%20사례]%20명품패션%20산업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핵심%20역량,%20크리스찬%20디올%20문제점,%20크리스찬%20디올%20대책방안_pptx_05.gif [★★평가우수자료★★][명품%20사례]%20명품패션%20산업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분석,%20크리스찬%20디올%20핵심%20역량,%20크리스찬%20디올%20문제점,%20크리스찬%20디올%20대책방안_pptx_06.gif







[★★평가우수자료★★][명품 사례] 명품패션 산업분석, 크리스찬 디올 분석, 크리스찬 디올 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문제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안 , [★★평가우수자료★★][명품 사례] 명품패션 산업분석, 크리스찬 디올 분석, 크리스찬 디올 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문제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안생활전문레포트 , [★★평가우수자료★★][명품 사례] 명품패션 산업분석 크리스찬 디올 분석 크리스찬 디올 핵심 역량 크리스찬 디올 문제점 크리스찬 디올 대책방안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