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23:37본문
Download :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pptx
STP전략(strategy)의 주요 3단계 (S ? T ? P)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각각의 분리된 전략(strategy)으로 보는 것이 아닌 하나의 연결과정으로 수행해야만 진정한 STP전략(strategy)으로 수립될 수 있따
STP 定義(정의)
_SLIDE_4_
특정한 10대 시장을 잘 세분화하고 10대들의 피부를 가장 잘 이해하는 트렌디 한 브랜드로써 단연 Clean & Clear 를 꼽을 수 있따
어떠한 과정과 전략(strategy)으로 10대의 새로운 (스킨 케어) 화장품 시장을 개척하여 그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여 유지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조사해보고자 하여 선정하였다. 고객의 NEEDS 를 정확히 파악, 그에 맞는 유형 분류, 그리고 그들의 욕구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만이 살아남는 새로운 marketing 시대에 들어섰다.
STP 전략(strategy)은 이러한 시장change(변화)에 따라 도입된 marketing 전략(strategy)의 定義(정의) 이다.
Ⅱ. 기…(drop)
%20STP%20%EC%A0%84%EB%9E%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B1%EA%B3%B5%EC%A0%84%EB%9E%B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3%80%ED%99%94,%20%ED%8A%B9%EC%A7%95,%20%ED%98%84%ED%99%A9,%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C%8B%9C%EC%82%AC%EC%A0%90_pptx_01.gif)
%20STP%20%EC%A0%84%EB%9E%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B1%EA%B3%B5%EC%A0%84%EB%9E%B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3%80%ED%99%94,%20%ED%8A%B9%EC%A7%95,%20%ED%98%84%ED%99%A9,%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C%8B%9C%EC%82%AC%EC%A0%90_pptx_02.gif)
%20STP%20%EC%A0%84%EB%9E%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B1%EA%B3%B5%EC%A0%84%EB%9E%B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3%80%ED%99%94,%20%ED%8A%B9%EC%A7%95,%20%ED%98%84%ED%99%A9,%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C%8B%9C%EC%82%AC%EC%A0%90_pptx_03.gif)
%20STP%20%EC%A0%84%EB%9E%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B1%EA%B3%B5%EC%A0%84%EB%9E%B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3%80%ED%99%94,%20%ED%8A%B9%EC%A7%95,%20%ED%98%84%ED%99%A9,%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C%8B%9C%EC%82%AC%EC%A0%90_pptx_04.gif)
%20STP%20%EC%A0%84%EB%9E%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B1%EA%B3%B5%EC%A0%84%EB%9E%B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3%80%ED%99%94,%20%ED%8A%B9%EC%A7%95,%20%ED%98%84%ED%99%A9,%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C%8B%9C%EC%82%AC%EC%A0%90_pptx_05.gif)
%20STP%20%EC%A0%84%EB%9E%B5%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C%84%B1%EA%B3%B5%EC%9A%94%EC%9D%B8,%20%EC%84%B1%EA%B3%B5%EC%A0%84%EB%9E%B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3%80%ED%99%94,%20%ED%8A%B9%EC%A7%95,%20%ED%98%84%ED%99%A9,%20%EC%82%AC%EB%A1%80,%20%EA%B4%80%EB%A6%AC,%20%EC%97%AD%ED%95%A0,%20%EC%8B%9C%EC%82%AC%EC%A0%90_pptx_06.gif)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클린앤클리어 Clean&clear STP 전략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순서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마케팅 strategy, alteration(변화) , 특징, present condition, 사례(instance), 관리, 역할, 시사점
다.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마케팅 strategy, alteration(변화) , 특징, present condition, 사례(instance), 관리, 역할,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pptx( 77 )
클린앤클리어,Clean&clear,STP,전략,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관리,역할,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클린앤클리어(Clean&clear) STP 전략(strategy)의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략(strategy),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change(변화), 특징, 실태, 事例,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_SLIDE_2_
STP 定義(정의)
기업 선정 동기 (Clean & Clear )
회사연혁 intro
STP
3 ? 1. S (Segmentation)
3 - 2. T (Targeting)
3 - 3. P (Positioning)
SWOT, Marketing Mix
4 - 1. SWOT 分析(분석)
4 - 2. Marketing mix (4P)
Clean & Clear 의 향후 展望 및 소감
[ 목 차 ]
_SLIDE_3_
STP 란,
단일 제품으로 수많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켰던 대중 marketing
(MASS ARKETING)시대는 지나고, 다양한 소비욕구를 충족하고자 하는 고객들로 구성된 시장에서는 경쟁력을 지닐 수 없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