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마케팅믹스 조사analysis(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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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4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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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 무엇인지와 그 사례등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이러한 marketing 믹스가 적절하게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시너지 effect와 적절한 혼합을 위한 전제조건을 이해해야 합니다.즉 전체의 합이 부분의 합보다 큰 시너지 effect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전체가 무엇이고, 부분이 무엇인지 명확하여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marketing 목적이라 할 수 있는 제품 concept(개념) 전달 활동과 구매장애 제거활동이 어떠한 것들인지 …(省略)
설명
다. 신상품 marketing 전술 과정은 環境alteration(변화) 의 分析과 예측을 통하여 신제품의 기회를 발견한 다음, 기회시장에 대한 시장세분화로 목표(goal)시장을 명확히 하고, 다시 목표(goal) 시장내의 소비자 니즈 分析과 컨셉도출로 marketing 목적을 분명히 하여 제품concept(개념)을 전달하고,고객에 의한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지도록 여러 장애요인을 제거해 나가는 과정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케팅믹스조사분석레포트 , 마케팅믹스 조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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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arketing 믹스 전술의 의의
marketing 믹스 전술은 제품,가격,유통,촉진 등 marketing 믹스의 기본 요소가 잘 조화되어 시너지 effect를 낼 수 있게끔 하는 혼합 marketing 전술입니다.
기업들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이 무엇인지와 그 example(사례) 등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marketing 믹스는 바로 이러한 제품concept(개념)의 전달활동, 즉 신제품이 출시될 때 이것이 고객의 어떠한 욕구에 부응하는지 명확히 일관성있게 의사소통할 수 있는 것이 되어야 하고, 구매장애 요인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