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아모레퍼시픽,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rd1 | cord.co.kr report

아모레퍼시픽,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rd1

본문 바로가기

cor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모레퍼시픽,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2 22:43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모레퍼시픽,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0 )


_SLIDE_1_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사업부 전략(戰略) analysis(분석)
_SLIDE_2_
1945년 創業 이래, 지난 60여년간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
한국 화장품산업을 선도하여 60년대 말에는 국내 화장품 시장의 약 70%를 차지. 현재 점유율 60%에 육박하는 국내 최대의 뷰티기업

‘2015년 글로벌 TOP 10’ 이라는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China),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집중하고 있음

Vision : ‘Asian Beauty Creator’로 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文化(문화)가
품어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Brands
아모레퍼시픽은
_SLIDE_3_
5 개 브랜드 (롤리타렘피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로 5 개 권역 (북미, 서유럽, 중국(China), 동남아, 日本 ) 을 중심으로 사업 전개

...

_SLIDE_1_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사업부 전략(戰略) analysis(분석)
_SLIDE_2_
1945년 創業 이래, 지난 60여년간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
한국 화장품산업을 선도하여 60년대 말에는 국내 화장품 시장의 약 70%를 차지. 현재 점유율 60%에 육박하는 국내 최대의 뷰티기업

‘2015년 글로벌 TOP 10’ 이라는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China),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집중하고 있음

Vision : ‘Asian Beauty Creator’로 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文化(문화)가
품어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Brands
아모레퍼시픽은
_SLIDE_3_
5 개 브랜드 (롤리타렘피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로 5 개 권역 (북미, 서유럽, 중국(China), 동남아, 日本 ) 을 중심으로 사업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영업활동 present condition
13개의 해외지사 (현지법인 및 합작법인)
2009년 해외판매 실적은 3,160억원
2xxx년 1분기, 해외판매 실적 1,325억원
2009년 WWD 잡지가 발표한 ‘글로벌 뷰티 100대 기업’ 리스트 중 20위
2xxx년 현재 16개국에서 13개 해외 법인, 2개 공장 및 1개 R&D Center 운영 중

_SLIDE_4_
미주 진출 계기

교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미국 주류 사회를 공략하는 최초의
한국 코스매틱 브랜드라는 의의

내수시장의 부동의 1위 자리를 통해
얻은 강한 평판과 자신감- 미주 진출 이전 중국(China), 프랑스, 日本
등지로의 진출 경험

글로벌 이미지 창조를 위하여 : 2015
글로벌 TOP 10 비전의 일환
- 전 세계적 브랜드‘아모레퍼시픽’
구축에 필수적
- 신흥시장 및 중진국에 Spill over
effect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사업…(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모레퍼시픽,태평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