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08:44
본문
Download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pptx
Download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pptx( 65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장수돌침대 브랜드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장수돌침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_SLIDE_1_
장수돌침대
_SLIDE_2_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戰略
소비자分析(분석)
주요 경쟁사分析(분석)
- 장수돌침대 SWOT 分析(분석)
2. 장수돌침대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goal(목표)
광고戰略
Sales promotions 戰略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_SLIDE_3_
- Situation analysis
- SWOT 分析(분석)
ANALYSIS
_SLIDE_4_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히팅플로어공법 특허 획득
철저한 사후관리
웰빙
差別화
품질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능성침대부문 2년 연속 1위
소비자에게 명품이라는 신뢰 확보
1990년 12...
_SLIDE_1_
장수돌침대
_SLIDE_2_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戰略
소비자分析(분석)
주요 경쟁사分析(분석)
- 장수돌침대 SWOT 分析(분석)
2. 장수돌침대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goal(목표)
광고戰略
Sales promotions 戰略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_SLIDE_3_
- Situation analysis
- SWOT 分析(분석)
ANALYSIS
_SLIDE_4_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히팅플로어공법 특허 획득
철저한 사후관리
웰빙
差別화
품질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능성침대부문 2년 연속 1위
소비자에게 명품이라는 신뢰 확보
1990년 12월 온열을 이용한
돌침대 연구개발 처음
[data(자료) : 한국표준협회]
_SLIDE_5_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적극적인 해외 진출
현재 China 대리점수
2015년 까지
goal(목표) China 대리점수
2xxx년, 2012년 매출액 & 예상 매출액
(단위 : 억 원)
[data(자료) : 감사보고서]
_SLIDE_6_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戰略
홈쇼핑
TV CF
공장견학 program
-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공장견학과 영화관람 등의 다양한 이벤트 제공
- 단순히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하게 하는 게 취지
- “별이 다섯개 !”
가짜 돌침대와 장수돌침대를 구분 짓고자 “별이 다섯개”라는 멘트로 각인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으나,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신뢰도를 하락시켰다는 평가
1996년 `39홈쇼핑` 홈쇼핑 판매 처음
제작 과정 및 효능 직접 설명(說明)
1997년 `39홈쇼핑`
1시간 7억원 매출 신기록 …(투비컨티뉴드 )
설명






장수돌침대,브랜드과,장수돌침대,마케팅,IMC전략,장수돌침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