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 cord1 | cord.co.kr report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 cord1

본문 바로가기

cord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08:44

본문




Download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pptx






Download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pptx( 65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장수돌침대 브랜드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장수돌침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과 장수돌침대 marketing IMC전략(strategy) 分析및 장수돌침대 SWOT,STP分析




_SLIDE_1_
장수돌침대
_SLIDE_2_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戰略
소비자分析(분석)
주요 경쟁사分析(분석)
- 장수돌침대 SWOT 分析(분석)

2. 장수돌침대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goal(목표)
광고戰略
Sales promotions 戰略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_SLIDE_3_
- Situation analysis
- SWOT 分析(분석)
ANALYSIS
_SLIDE_4_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히팅플로어공법 특허 획득
철저한 사후관리
웰빙
差別화
품질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능성침대부문 2년 연속 1위
소비자에게 명품이라는 신뢰 확보
1990년 12...

_SLIDE_1_
장수돌침대
_SLIDE_2_

1. 장수돌침대 ANALYSIS
- Situation analysis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戰略
소비자分析(분석)
주요 경쟁사分析(분석)
- 장수돌침대 SWOT 分析(분석)

2. 장수돌침대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장수돌침대 IMC PLAN
마케팅goal(목표)
광고戰略
Sales promotions 戰略
PR & publicity & WOM
Event & sponsorship

4. APPENDIX
_SLIDE_3_
- Situation analysis
- SWOT 分析(분석)
ANALYSIS
_SLIDE_4_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히팅플로어공법 특허 획득
철저한 사후관리
웰빙
差別화
품질
‘2012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기능성침대부문 2년 연속 1위
소비자에게 명품이라는 신뢰 확보
1990년 12월 온열을 이용한
돌침대 연구개발 처음

[data(자료) : 한국표준협회]
_SLIDE_5_
장수돌침대 브랜드分析(분석)
적극적인 해외 진출
현재 China 대리점수
2015년 까지
goal(목표) China 대리점수
2xxx년, 2012년 매출액 & 예상 매출액
(단위 : 억 원)
[data(자료) : 감사보고서]
_SLIDE_6_
장수돌침대 과거와 현재 마케팅戰略
홈쇼핑
TV CF
공장견학 program
-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공장견학과 영화관람 등의 다양한 이벤트 제공

- 단순히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하게 하는 게 취지
- “별이 다섯개 !”
가짜 돌침대와 장수돌침대를 구분 짓고자 “별이 다섯개”라는 멘트로 각인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으나,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신뢰도를 하락시켰다는 평가
1996년 `39홈쇼핑` 홈쇼핑 판매 처음

제작 과정 및 효능 직접 설명(說明)

1997년 `39홈쇼핑`
1시간 7억원 매출 신기록 …(투비컨티뉴드 )


설명
장수돌침대%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1.gif 장수돌침대%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2.gif 장수돌침대%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3.gif 장수돌침대%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4.gif 장수돌침대%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5.gif 장수돌침대%20브랜드분석과%20장수돌침대%20마케팅%20IMC전략%20분석및%20장수돌침대%20SWOT,STP분석_pptx_06.gif



장수돌침대,브랜드과,장수돌침대,마케팅,IMC전략,장수돌침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