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나이키) marketing STP,SWOT,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戰略) 제시 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8 13:09
본문
Download :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ppt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 ,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nike 나이키 마케팅STP SWOT P전략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
%20%EB%A7%88%EC%BC%80%ED%8C%85STP,SWOT,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8B%9C%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STP,SWOT,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8B%9C%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STP,SWOT,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8B%9C%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STP,SWOT,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8B%9C%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STP,SWOT,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8B%9C%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STP,SWOT,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8B%9C%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6.gif)
NIKE 마케팅 analysis
목차
1. 선정이유
2. 마케팅 戰略analysis
가) 기업environmentanalysis
- 연혁(기업紹介(소개))
- 기업 내, 외부 environment analysis
- SWOT analysis
나) STP
다) 4P
3. 향후 마케팅 戰略에 관한 제언
4. Q&A
1. 선정이유
NIKE의
한국에서의
마케팅 戰略 확인
마케팅적 관점에서 새로운 戰略 도출
스포츠와 마케팅을 최초로 접합
기업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
1. 선정이유
2. 마케팅 戰略analysis
Blue Ribbon Sports 社 설립
1962
오니츠카 타이거 社[日]와 최초 수입판매거래
1964
NIKE 로고 탄생
1971
스타 마케팅의 처음 , 한국 나이키 설립
1986
‘Just do it’ 캠페인 처음
1988
Portland에 나이키 타운 최초 설립
1990
2.(가) 기업 environmentanalysis - 연혁
2002
‘Honey International’ 인수
2003
미국 내?외 매출 역전, 컨버스 인수
2008
브랜드 가치 126.72억 달러, 세계 29위
1998
‘I can’ 캠페인 처음
1996
영국, Japan, 뉴욕에 나이키 샵 설립
2.(가) 기업 environmentanalysis - 연혁
생산
소비자
R&D
경제
경제
인구
文化
2.(가) 기업 environmentanalysis ? 기업 내?외부 environmentanalysis
연400억원 이상의 연구비
생산
소비자
R&D
첨단기술력, 아웃소싱
운동선수, 운동즐기는 모든사람
2.(가) 기업 environmentanalysis ? 기업 내부 environmentanalysis
출산률 하락, 고령화 사회 진입
? 주고객층의 감소
인구
라이프 스타일 變化에 따른 여가 수요의 증가
소비자의 인식變化 ? 건강 중요시
文化
2.(가) 기업 environmentanalysis ? 기업 외부 environmentanalysis
세계경제 불황 ? 매출 감소
경제 회복 추세
경제
S
- 기술&품질 경쟁력
브랜드 가치
높은 인지도
W
- 아웃 소싱 문제
신발시장에 대한 의존성
비싼 가격에 …(To be continued )
Download :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ppt( 7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nike,나이키,마케팅STP,SWOT,P전략과,향후전략제시,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nike(나이키) marketing STP,SWOT,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戰略) 제시 파워포인트
nike(나이키) marketing STP,SWOT,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戰略) 제시 파워포인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