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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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6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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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2, 3 연습의 순서 및 양
이차항의 계수가
1인 경우
순 서
연습문제
비고
모든 항이 양수인 경우
계수의 부호에 change(변화)를
주었을 경우
두 개의 문자에 대하여
이차식의 경우
공통인수가 묶어지는 경우
이차항의 계수가
1이 아닌 경우
순 서
연습문제
비고
모든 항이 양수인 경우
계수의 부호에 change(변화)를
주었을 경우
공통인수가 묶어지는 경우
두 개의 문자에 대하여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의 체계화
Ⅰ-1. 연습대상
인수분해 公式
▶
▶ (는 양수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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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의 체계화
Ⅰ-1. 연습대상
인수분해 公式
▶
▶ (는 양수로 한다.)
Ⅰ-2, 3 연습의 순서 및 양
이차항의 계수가
1인 경우
순 서
연습문제
비고
모든 항이 양수인 경우
계수의 부호에 change(변화)를
주었을 경우
두 개의 문자에 대하여
이차식의 경우
…(생략(省略))
순서
교육학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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